로고
로그인
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
 
Home > 상품권사업 > 상품권사업안내 > 사업개요
 
 
  교육 대상자의 지능이 얼마나 되는지, 사회적 인성은 어떠한지, 적성은 어떤 것인지 그리고 창의력을 어느 정도 있는지를 판단하는 일은 모든 교육의 시작과 출발점입니다.
  지식산업시대를 맞이하여 개인의 지능, 인성, 적성 그리고 창의력의 중요성은 더욱 부각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공교육과 사교육기관 모두 이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테스트오케이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심리검사는 유아,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그리고 대학/일반인 등으로서 모든 연령과 계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러한 심리검사를 통해 유아나 학생들의 지능지수와 적성, 또래 아이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들의 원인, 어떤 전공을 선택해야 할 지 모르는 고3수험생 그리고 전직(轉職)을 고려하는 회사원 등에게 그 해답을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2002년 교육개발원에서 집계한 자료에 의하면 연간 사교육비가 27조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교육시장이 크다고 해서 교육사업을 하는 모든 사람이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교육에 대한 바른 생각과 판단력으로써 시장환경의 변화를 미리 감지하고 그에 따른 전략을 알맞게 세운 사람들은 성공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오케이는 심리검사를 상품권의 개념을 도입하여 사업자 여러분들과 함께 교육사업을 벌여나가고자 합니다.

초기투자자금이 많아야 사업이 성공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오히려, 철저한 준비와 시대의 흐름을 읽을 수 있는 안목이 중요하다고 할 것입니다.
저희 테스트오케이와 함께 무한한 성장가능성이 있는 교육사업의 시대적 흐름에 동참하지 않으시렵니까?